IT산업의 선두주자라 할 수 있는 (주)지엔앤에스(대표이사 한규성)가 18일 소프트웨어지원센터 세미나실에서 ‘기술혁신 세미나 및 GN&S 기술설명회’를 가졌다.

이 날 설명회는 송진섭 한양대 객원교수, 여종승 본지 발행인 등의 내빈과 업체 관련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회사명 GN&S는 Global Network & System의 약자로 유․무선 통신기기, 임베디드 원격제어 정보기기 분야의 특화된 기술력과 연구성과를 바탕으로 세계시장에서 주목받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확고한 의지를 담고 있다.

이 회사의 대표적 제품으로는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유․무선 원격제어 선불카드(권) 발행기인 ‘GLOBAL STAR'이다. 이 제품은 선불카드(권) 발행과 유․무선 원격관리 기능을 가진 혁신적인 제품으로 선불시스템을 사용하는 사업장에서 선불카드(권)를 제작하고, 운송과 금액별로 카드를 보충 할 필요 없이 이용 번호만을 글로벌 스타에 전송해 사용자가 즉석에서 원하는 금액별로 발행 받아 과금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NET POWER는 전기선을 통해 인터넷과 네트워크를 할 수 있는 첨단제품으로 설치가 매우 용이하고 경제적이며 외관상 선이 전혀 보이지 않고 다양한 응용분야에 적용 가능하기 때문에 최적의 네트워킹 솔루션으로 각광받고 있다.

그 외에도 3상용 COUPLING과 연결되며 3상에 동시에 전력선 통신 신호를 커플링 할 수 있는 NET MASTER와 하이 넷 파워, 모듈과 전력선을 기반으로 통신을 하는 COUPLING 등의 제품도 유명하다.

이 회사는 또한 PLC(전력선 통신)를 이용한 인터넷 사용료와 노트북 대여 서비스 사업, GROBAL STAR를 이용한 국제 전화 선불 카드 발행 사업, GROBAL STAR를 이용한 원격제어 관리시스템 기반, 각종 카드 발행, GLOBAL Station과 TVUB(Real time TV STB)를 통한 지상파 방송 서비스 사업 등도 추진할 계획이다.

한 규성 대표이사는 기업의 가장 중요한 정신은 ‘창의와 혁신’이라며 “개선은 기존의 것을 단지 업그레이드 시키는 것 뿐이지만 새로운 부가가치 있는 제품을 만드는 혁신이야말로 기업의 궁극적인 목적이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