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사원증 지참 시,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기획공연 50% 할인

(재)안산문화재단은 안산시 성실우수납세자로 선정된 법인과 개인에게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기획공연 관람료 50% 할인 혜택을 지속한다고 밝혔다.

성실우수납세자는 지방세를 체납하지 않고 3년 이상 계속, 3건 이상을 납부한 납세자 중 구청장의 추천을 받아 안산시 지방세심의위원회 심의를 거쳐 선정된 개인 30명과 법인 30개소로 매년 초 안산시로부터 안산문화재단으로 성실우수납세자 명단이 전달된다.

성실우수납세자로 선정된 개인은 신분증을 법인의 경우 공연 예매 시 사원증만 지참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증빙 방법은 매우 간단하며 이는 안산시에서 시행하는 다양한 문화조성 장려 정책에 적극 동참하고 도시의 활력 제고에 기여하려는 안산문화재단의 의지를 담았다.

더불어 성숙한 납세문화에 기여한 법인들을 우대하여 안산문화재단 전광판에 기업명을 알리고 있다. ▲성실우수납세법인 30개소 (근로복지공단, ㈜부전전자, 한국몰렉스, ㈜새솔다이아몬드, ㈜서울반도체, ㈜신대양제지반월, ㈜한국다이요잉크, ㈜태광도어, ㈜조인셋, 의료법인 대아의료재단, ㈜서광, ㈜유니락, 셰플러안산, ㈜이화기계, ㈜산일전기, ㈜상록운수, ㈜현대교통, ㈜그린코리아관광, 안산농업협동조합, 사회복지 명휘원, ㈜경원여객자동차, ㈜선경엔씨에스렌트카, ㈜남양넥스모, ㈜은하수관광, ㈜레조낙코리아, 그린세무법인, ㈜우진공업, ㈜영풍정밀, ㈜하이텍환경, ㈜대원정밀공업)

이 외 안산문화예술의전당에서 운영 중인 관람료 할인제도는 ▲장애인·국가유공자, 국가유공자 가족 우대증 ▲병역명문가증 ▲65세 이상 ▲임산부 ▲안산행복플러스카드 소지자로 기획공연에 한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오는 28일 티켓오픈 예정인 대형 가족뮤지컬 ‘드래곤 하이’는 R석 7만원에서 50% 할인된 35,000원으로 1인 2매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 안산문화재단회원 10%(1인 10매), 문화릴레이, 안산시 거주자 20%(1인 2매), 문화패스, 예술인패스 30%(본인) 할인 혜택을 시행 중이다. 자세한 공연 정보와 문의사항은 안산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080-481-4000)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