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대학교는 지난 22일 강석봉기념관에서 “안산대학교 2024학년도 입학식”을 개최했다.

안산대학교 2024학년도 입학식 개최
안산대학교 2024학년도 입학식 개최

학생들과 학부모 등 1,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학생들의 위한 축제를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입학식에는 개그맨 이상준과 함께하는 레크레이션과 본식행사, 총학생회에서 준비한 신입생 오리엔테이션과 학과별 프로그램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광재 학생성공처장은 “올해 입학식은 ‘신입생을 위한 축제’를 컨셉으로 강석봉기념관(대강당) 앞 광장에 따뜻한 커피와 레몬차를 무료로 제공하는 커피트럭 2대와 닭꼬치, 타코야끼, 닭강정, 츄러스 등 푸드트럭 4대를 설치하고 깃발과 현수막으로 축제느낌을 살렸다. 로비에는 해외인턴십, 기숙사, 장학제도 등 신입생들의 관심이 높은 분야의 상담부스, ‘안이, 산이’ 캐릭터와 함께하는 포토존과 ‘안산네컷’ 즉석사진 인화 장비도 2대씩 설치해, 학생들이 추억을 남길 수 있게 구성했다”고 전했다.

윤동열 총장은 “우리 안산대학교의 새로운 가족이 된 신입생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한다. 우리는 1973년 개교 이래 5만여 졸업생을 가족처럼 생각하고 섬겨왔다. 안산대학교 교직원 일동은 여러분의 인생이라는 마라톤에 페이스메이커 역할을 충실하게 수행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