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가 온라인 창업 및 마케팅에 관심 있는 관내 사업자를 대상으로 2024년 e-비즈니스 온라인 홍보 마케팅 전략 세미나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세미나는 최신 온라인마케팅 트렌드를 반영해 안산의 청년 창업자들이 변화하는 시장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만들고자 기획됐다.

세미나는 안산시 평생비전센터에서 오는 22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며, ▲2024년 안산시 청년창업 온라인마케팅 지원사업 모집 안내 ▲2024년 새롭게 변화하는 e-비즈니스 온라인마케팅 현황 ▲네이버 블로그 검색 상위 노출 및 스마트플레이스 지도등록 마케팅 전략 ▲숏클립 영상 제작 및 인스타그램 스토리, 하이라이트, 릴스 마케팅 전략 등을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이달 1일부터 20일 오후 6시까지 온라인(https://naver.me/5dPzSs97) 및 이메일(kkamja@gtp.or.kr)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자세한 사항은 시청 누리집(홈페이지)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경기테크노파크(031-500-3017)로 문의하면 된다.

박진우 청년정책관은 “이번 세미나를 첫 시작으로 e-비즈니스 사업 성공의 핵심 노하우를 다양하게 공유해, 안산시의 청년 창업자들이 온라인 마케팅 전략의 역량을 강화하고 판로를 개척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