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교육활동 증진을 위한 태블릿 PC(500만 원 상당) 기증

신영환 대덕전자 대표
신영환 대덕전자 대표이사

상록청소년수련관은 지난 1월 10일 대덕전자로부터 청소년 교육활동 증진을 위하여 태블릿 PC 15대를 기증받았다.

대덕전자(신영환 대표이사)는 선대 회장이신 故 김정식 회장께서 추진했던 후원 양성의 뜻을 이어받아 상록청소년수련관 대덕과학관(이하 대덕과학관)의 청소년 교육프로그램에 꾸준한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대덕과학관은 지역 내 청소년과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과학․공학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이들의 성장과 발전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번에 기증받은 태블릿 PC는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중요한 도구로 활용될 것이다.

상록청소년수련관 신동원 관장은 “대덕전자의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작년과 올해에 걸쳐 기증받은 태블릿 PC는 청소년들의 학습과 창의성을 증진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며 새로운 미래의 가능성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대덕전자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과 청소년 교육을 위해 협력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며 이는 지역사회의 발전과 청소년들의 성장을 지원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대덕전자 이재석 그룹장(오른쪽)과 상록청소년수련관 신동원 관장(왼쪽)이 청소년 교육활동 지원을 위한 태블릿 PC 기증식을 갖고 있다.
대덕전자 이재석 그룹장(오른쪽)과 상록청소년수련관 신동원 관장(왼쪽)이 청소년 교육활동 지원을 위한 태블릿 PC 기증식을 갖고 있다.

대덕과학관에서는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과학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과학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높이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홈페이지(sangnok.ansanyouth.or.kr) 또는 전화 문의(031-412-1735)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