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학협력을 통한 기술개발과 전문인력 양성 도모

신안산대학교가 11월 27일 본교 세미나실에서 ㈜캡스택과 상호협력 발전을 위한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신안산대학교와 ㈜캡스택의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식
신안산대학교와 ㈜캡스택의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식

이번 협약은 양기관의 상생발전을 위한 상호협력을 목적으로 신안산대학교 지의상 총장과 ㈜캡스택 천세훈 대표를 비롯한 김민 대외협력입학처장, 오혁수 기획처장, 경호경찰행정학과 손경환 교수, 정호석 경영지원그룹장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세부내용으로는 ▲민간보안 분야 발전과 교육증진을 위한 기술·정보 상호교류 ▲양 기관이 주관하는 공식적인 각종 행사에 적극적인 참여 및 지원 ▲양 기관의 위상 제고를 위한 프로그램 공유·개발·운영 ▲기타 이 협약의 목적에 부합하는 필요 사항에 대한 협조 등이다.

지의상 신안산대 총장은 “업무협약을 통해 전문 직업인 양성을 위한 교육 및 재학생들에게 안정적인 취업 제공 및 완벽한 교육 환경을 제공해 우수인재 확보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가 크다”면서 “각자 보유하고 있는 인적, 물적 자원 및 정보 등을 공동으로 연계 활용하여 양 기관이 목표를 달성하고 발전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천세훈 ㈜캡스택 대표는 “이번 협약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사회에서 양 기관 시너지를 내는 발판이 되기를 바라며, 교육과정 개발 및 인적 교류를 통한 산학협력 증진과 청년고용 확대를 위해 신안산대학교와 함께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캡스택(SK쉴더스)은 국내 보안사업의 태동과 함께 특수경비 및 인력경비를 시작으로 시설관리, 환경미화, 안내, 주차서비스에 이르기까지 고객의 안전과 재산을 보호하고, 편리하고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의 보안전문 기업이다.

또한, SK ICT Family의 일원으로서 기본 인력중심 서비스에 효율을 더하는 New ICT 융복합 노력과, 사회적가치 향상을 위한 기여방안 및 고품질 서비스 제공에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