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내·외빈, CEO아카데미 총원우회 원우 등 153명 참석

안산상공회의소(회장 이성호, 이하 안산상의)가 지난 9월 16일 중소벤처기업연수원 운동장에서 『제1회 안산상공회의소 CEO아카데미 총원우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안산상의가 주최하고 안산상공회의소 CEO아카데미 3기가 주관하여 진행된 첫 번째 체육대회로 안산상공회의소 이성호 회장과 CEO아카데미 총원우회 김동인 회장, 이민근 안산시장, 전해철 국회의원, 김철민 국회의원을 비롯한 회원사 대표 등 1기 ~ 6기 원우 약 153명이 참석했다.

CEO아카데미 총원우회 단체사진
CEO아카데미 총원우회 단체사진
단체우승_1기
단체우승_1기
팀우승_3기+4기
팀우승_3기+4기

이성호 회장은 이 자리에서 "올해 처음으로 개최된 이 대회에 CEO아카데미 총원우회의 원우들이 많은 관심과 참여를 보여준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안산지역 경제에 큰 역할을 맡고 계신 원우 여러분의 헌신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지는 한마음 체육대회에서는 기수 간 서로 교류하며 친목과 유대감을 높였고,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모든 참가자들이 즐거운 경기를 즐겼다.

한마음 체육대회가 끝나고 진행된 시상식에서는 3조(3기+4기)가 단체팀 우승을 차지했으며, 최종 우승기수는 1기가 차지하여 우승컵과 우승기를 수여받았다.

아울러, 모든 원우들에게 다양한 상품이 제공되어 참가자들의 호응과 관심도를 높였으며 CEO아카데미 이사장이신 안산상공회의소 이성호 회장님의 후원으로 삼성전자 건조기와 에어드레서가 상품으로 나와 경품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했다.

안산상공회의소 CEO아카데미는 안산상공인과 지역 리더를 대상으로 미래경영에 혜안을 제시하고자 2018년 출범한 이래로 매년 1개 기수 운영을 통해 현재 아카 6기 과정까지 수료하여 227명의 원우들을 배출한 안산의 명품 아카데미다.

한편, 안산상의는 지역기업 발전과 회원사 권익증대를 위해 다양한 사업과 회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