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참여자로 안산시의회 송바우나, 박은경 의원 지목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강태형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산5)이 마약 근절을 위한 ‘노 엑시트(NO EXIT)’ 캠페인에 참여했다.

강태형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산5)이 마약 근절을 위한 ‘노 엑시트(NO EXIT)’ 캠페인에 참여했다
강태형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산5)이 마약 근절을 위한 ‘노 엑시트(NO EXIT)’ 캠페인에 참여했다

‘노 엑시트’ 캠페인은 경찰청과 마약퇴치운동본부가 4월부터 함께 진행하고 있는 마약 근절 캠페인으로, 국내 마약 사건·사고가 급증함에 따라 국민들에게 마약의 심각성을 일깨우고 마약 중독과 범죄를 예방하고자 진행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고영인 국회의원(단원갑, 보건복지위원회)의 릴레이 지목으로 캠페인에 참여한 강태형 의원은 피켓에 적힌 ‘출구 없는 미로 마약, 절대로 시작하지 마세요’의 메시지와 함께 마약 사용 근절에 국민 모두가 함께 동참할 것을 요청했다.

강 의원은 “최근 마약의 심각성이 대두되고 있는 시점에 마약의 심각성을 일깨우는 노 엑시트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마약 없는 건강하고 안전한 사회가 형성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강태형 의원은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 송바우나 안산시의회 의장과 박은경 안산시의회 운영위원장을 지목했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