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도시개발(주)이 지난 14일 와스타디움 마이어스 교육장에서 안산·시흥·송산지역 공동주택 및 건물 관리사무소 직원들을 대상으로 ‘2023년 지역난방 사용 관리소직원 기술교육’을 개최했다.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3년 만에 진행된 기술교육은 안산·시흥·화성지역 11만 2천여 세대의 고객들에게 안정적으로 지역난방을 공급하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각 공동주택 및 건물 관리업무 담당자들에게 관련설비에 대한 필요정보를 제공하고 유지보수에 필수적인 실무지식을 공유하는데 역점을 두었다.

안산도시개발(주) 이화수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2030년 15만여 세대에 지역난방을 공급하게 되는 우리 회사의 비약적 성장은 지역난방 확대보급을 위한 임직원들의 부단한 노력과 더불어, 여러분들이 보이지 않는 곳에서 지역난방 설비 관리업무를 성실히 수행해 주셨기에 가능했다”며 교육에 참석한 각 공동주택 및 건물 관리사무소 직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교육을 마무리하며 안산도시개발(주) 조우진 과장은 “이번 교육이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향후에도 각 공동주택 및 건물의 설비담당 직원들과 적극 소통하여 현장에서 즉시 대응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혀 참석자들의 많은 박수를 받았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