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식실 현대화사업, 실습실 구축사업 등에 관한 논의

경기도의회 강태형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산5)이 지난 17일 경기도의회 안산상담소에서 안산교육지원청과 지역 내 교육에 관한 주요 현안과 민원에 대해 논의하는 간담회를 가졌다.

간담회에는 강태형 도의원을 비롯해 안산교육지원청 정선영 교육시설과장, 김남희 예산팀장, 윤성예 급식팀장, 고영인 국회의원실 조선식 비서관, 정익경 와동중학교 학부모 회장 등이 참석했다.

강태형 의원이 안산교육지원청과 간담회를 가졌다
강태형 의원이 안산교육지원청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와동중학교 급식실 현대화 사업, 경일관광고등학교 한국조리 실습실 구축사업에 대한 특교와 예산확보 방안에 대해 논의하였고, 이후 화랑초등학교 체육관 및 급식실 증축공사와 선부중학교 역도관 건립 추진현황에 대해 보고받는 자리를 가졌다.

강태형 의원은 “지역 내 교육 현장의 주요 현안들이 많이 산재해 있고, 학교 급식실 현대화사업, 체육관, 역도관 등 예산확보에 따라 추진 중인 사업들이 많이 있다. 앞으로도 교육청, 해당 학교, 학부모, 지역 주민들과 원활하고 유기적인 소통을 통해 의견들이 잘 반영되는 것은 물론, 사업계획과 예산확보, 추진과정을 면밀히 점검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정선영 안산교육지원청 교육시설과장은 “오늘 현장 방문을 통한 간담회에 대해 교육청 관계자로서 감사를 표한다. 사업 계획, 예산 확보, 추진과정 전 단계에서 학교, 학부모, 지역주민과 충분히 소통하며 사업들이 진행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고영인 국회의원실 조선식 비서관은 “지역 내 교육에 관한 주요 현안 및 민원에 대해 꼼꼼히 살펴보고 적극적으로 해결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