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자원봉사센터 연계로 의료물품(1억2천만 원)과 후원금(450만 원) 기부

부곡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민정)은 지난 17일 경기도자원봉사센터(이사장 윤봉남) 연계로 수원 광교엘포트몰 8개 입주병원의 취약계층을 위한 의료물품 및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수원 광교엘포트몰에서 진행된 기부금품 전달식에는 경기도자원봉사센터(센터장 권석필)를 비롯해 광교경옥당한의원(원장 김승규), 광교호수정신건강의학과의원(원장 황혜진), 닥터스피부과의원(원장 최승일, 심지훈), 루아산부인과의원(원장 성경욱), 엘포트봄봄이비인후과의원(원장 박형민), 올바른안과의원(원장 이마빈, 김민호, 유현규), 연세본정형외과의원(원장 이정길), 엘포트해피치과의원(원장 조백기), 제이엠가정의학과의원(원장 한성우)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광교엘포트몰 입주병원 후원금(품) 전달
광교엘포트몰 입주병원 후원금(품) 전달

이날 8개 입주병원은 환산금액으로 1억 2천만 원 상당의 의료용품(경옥고, 한방소화제, 파스, 삐콤정, 재생크림, 눈찜질팩, 칫솔 1만400점 등)과 450만 원의 기부금을 함께 전달했다.

전달받은 기부물품은 가정용 의료용품 선물세트로 만들어져 지역 내 무료급식소 이용 어르신 및 다양한 취약계층 대상 가구에 배분할 계획이다.

광교엘포트몰 입주병원 대표인 김승규 광교경옥당한의원 원장은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에 참여하는 일은 매우 뜻깊은 일이고, 의료진들도 적극 참여해 어려운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었다”며 “추후에도 적극적이고 의미 있는 사회공헌을 지속하고 싶다”고 밝혔다.

김민정 부곡종합사회복지관장은 “의료진들의 바쁜 일정에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관심을 갖고 참여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함께 진행할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