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의 날 행사 관련기관 대표 참석… 환경정화 캠페인도

경기내일스퀘어안산 상상대로(센터장 문지원, 이하 상상대로)가 16일 제3회 안산시 청년의 날 행사를 위한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김대순 부시장, 문지원 센터장을 비롯한 스태프, 안산도시공사, 중앙상인연합회 등 협력사와 후원사 대표들, 행사부스 참여자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제3회 안산시 청년의 날 행사 발대식_문지원 센터장
제3회 안산시 청년의 날 행사 발대식_문지원 센터장
안산시 청년의 날 행사 발대식 참석자들
안산시 청년의 날 행사 발대식 참석자들

‘제3회 안산 청년의 날 기념행사’는 청년의 날(9월 셋째 토요일)에 맞춰 오는 9월 16일 중앙동 공영주차장(고잔동 540번지)에서 를 개최할 예정이다.

문지원 센터장의 사회로 진행된 발대식은 참석자 최종점검과 세부현황, 이동 동선과 안전, 홍보물 등 그룹별 준비 점검과 질의응답 시간이 이어졌으며, 중앙동 클린블링 캠페인과 함께 환경정화 활동으로 발대식을 마쳤다.

이번 청년의 날 주요행사는 ▲제3회 안산 청년의 날 기념식 ▲청년 문화예술인 공연 ▲스트릿댄스 배틀 ▲Y2K 스트릿패션어워드 ▲서울예대 버스킹 공연 등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또한, ▲청년정책·상담·지원부스 ▲청년몰 플리마켓 ▲경품추첨 ▲레트로 게임배틀 ▲굿즈 이벤트 등 차별화된 콘텐츠로 행사를 구성했다.

제3회 안산시 청년의 날 행사 발대식_김대순 부시장
제3회 안산시 청년의 날 행사 발대식_김대순 부시장

김대순 부시장은 “안산시 상상대로 청년들의 열정과 창의력이 대단한 것 같다”면서“안산의 미래를 책임질 청년의 날을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