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대표 ‘겨울명소’…내년 2월12일까지 50일 운영

 

 

안산시를 대표하는 안산도시공사 썰매장이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아 이달 23일부터 내년 2월12일까지 운영된다.

공사는 지하철 4호선 초지역 인근에 위치한 안산썰매장이 23일 개장을 시작으로 50일 동안 운영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안산시 대표 놀이터인 안산썰매장은 겨울에는 눈썰매장, 여름에는 물썰매장으로 탈바꿈해 안산시민은 물론, 인근 타 지역 시민도 즐겨 찾는 안산시 겨울명소다.

썰매장은 내년 설 연휴인 1월 22~23일을 제외하고 2월12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1시까지 1부, 오후 2~5시 2부로 나눠 운영한다. 이용요금은 성인 7천원, 청소년 5천원, 어린이 4천원이다.

20명 이상 단체는 평일만 이용 가능하며, 이용일 7일 전 안산도시공사 누리집을 참조해 사전예약을 하면 된다.

공사는 안전사고 예방 등을 위해 동시입장 이용객을 1천500명으로 제한하며, 입장객 현황을 공사 누리집으로 실시간 제공한다.

썰매장에는 매점과 물품보관함, 수유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마련됐다. 이밖에 자세한 내용은 공사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영삼 안산도시공사 사장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안심하고 겨울을 즐기도록 철저한 안전사고 예방대책을 마련해 운영하겠다”라며 “많은 안산시민 여러분께서 멀리가지 마시고, 집에서 가까운 안산눈썰매장에 찾아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