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23~24일, 고객과 함께하는 송년 기념 이벤트

도리섬 상점가 상인회는 고객과 함께하는 송년을 기념하여 오는 12월 23일과 24일에 [도리섬!! 크리스마스 감사 대축제]를 도리섬 상점가 광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상반기부터 다양한 문화공연과 놀이 이벤트를 주최한 도리섬상점가는 고객감사 행사로 크리스마스 축제와 댄스&노래경연대회를 기획하였다.  

먼저, 12월 23일은 [크리스마스 경품 축제]라는 부제로 12월 연말 분위기와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대형 포토존 운영과 즐거운 체험 놀이마당이 진행되어 가족들, 연인, 친구들이 행복한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도리섬 상점가를 이용한 고객들에게 경품추첨 행사 응모기회도 제공되며 당첨된 고객들에게도 푸짐한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공연팀의 특별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화려한 참가팀의 라인업을 보유한 이번 공연은 ‘도리섬 별빛가득 문화 축제‘ 라는 컨셉으로 일상에 지친 소상공인과 상점가를 찾은 시민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지역문화 공연을 할 예정이다.

이어지는 12월 24일은 [크리스마스특집!! 도리팝스타 경연대회]가 열릴 예정이다.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K-팝 댄스와 노래를 선보이고 우승상금과 함께 도리팝스타 1대 우승자의 타이틀을 가질 수 있는 기회로 안산의 숨은 재주꾼들의 활발한 참여가 기대된다. 

연말에 특별한 저녁시간을 보내기를 원하는 안산시민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안산시내에 거주하고 K팝 댄스나 노래를 좋아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순위권에 입상한 팀에게는 상금도 제공하고 축하공연도 이어질 예정이다. 

많은 행사를 운영하며 안산에 활기를 주입하고 있는 도리섬상점가의 마성권 상인회장은 “올해의 연말 송년 행사를 주최하는게 자랑스러우면서도 부담스럽기도 하다. 하지만 크리스마스때 도리섬상점가를 방문해주시는 고객에게 더 행복한 기억을 선물하고 싶어 최선을 다하여 아름답게 꾸며 보도록 하겠다.”며 당찬 포부를 전했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