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엠씨에스(주) 안산지점은 19일 직원 43명이 안산시 이동 소재 (사)필라멘트 봉사단을 찾아 반찬 만들기와 도시락 포장하기, 청소하기 등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한전 엠씨에스(주) 제공
한전 엠씨에스(주) 안산지점은 19일 직원 43명이 안산시 이동 소재 (사)필라멘트 봉사단을 찾아 반찬 만들기와 도시락 포장하기, 청소하기 등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한전 엠씨에스(주) 제공

 

한전 엠씨에스(주) 안산지점은 19일 직원 43명이 안산시 이동 소재 (사)필라멘트 봉사단을 찾아 반찬 만들기와 도시락 포장하기, 청소하기 등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엠씨에스 사랑의 봉사단은 같은 달 7일 (사)필라멘트 복지법인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후원금 50만 원을 기탁하기도 했다.

한국전력 자회사인 한전 MCS는 전력량계 검침과, 고객 방문 및 고객 대면 서비스를 주로 하는 회사로 "이웃에 사랑 고객에 친절"을 모토로, 안산 지점에 51명이 근무를 하고 있다.

이들은 23년 전부터 선부동 샬롬의 집, 이동 성심양로원, 안산 평화의 집 등을 꾸준히 찾아 봉사활동을 해왔다.

안산 필라멘트 봉사단은 코로나가 오기 전까지는 노인 무료 점심 급식소로 봉사를

펼쳐오다가, 코로나로 사람들이 모이지 못하고부터는 반찬을 만들어 불우 이웃과 독거노인들에게 밑반찬을 배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