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체육회(회장 배정완)는 동체육회 활성화 방안을 위한 동체육회장과의 간담회를 지난 10월 27일(수)에 개최하였다.

이번 간담회에는 안산시체육회 배정완 회장과 고잔동, 백운동, 신길동, 원곡동, 와동, 중앙동 6개동 동체육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로 19로 위축된 동체육의 활성화 방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간담회에 참석한 각 동체육회장들은 “코로나 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동체육회를 위해 자리를 마련해주신 안산시체육회 배정완 회장님께 감사드리며 ‘위드코로나’시대를 대비하여 동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체육프로그램을 진행하여 동체육 활성화와 안산시 체육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산시체육회 배정완 회장은“힘들게 동체육회를 이끌어가는 회장님들의 노고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이번 간담회를 통해 각 동체육회의 현안과 애로사항들을 통해 동체육회가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자생력 강화를 통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안산시체육회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간담회는 코로나 19 단계적 일상회복 1단계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10월 27일(수) ~ 11월 10일(수) 매주 수요일 3개 파트로 나눠 소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