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일부터 8일까지 5일간 지원서 접수

안산시 신길동 행정복지센터는 공석인 20통 통장을 5월 8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원자격은 공고일 현재 통 관할구역에서 1년 이상 주민등록을 두고 상시 거주하는 주민으로 봉사정신과 책임감이 강하며 성실히 임무를 수행 할 수 있는 주민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통장의 임기는 위촉일로부터 2년이며, 각종 행정사항과 시책을 주민들에게 전달하고 각종 사실 확인 조사, 복지사각지대 발굴, 위기가구 현장 확인 등 동 행정 수행에 필요한 다양한 업무를 하게 된다.

접수기간은 5월 1일부터 5월 8일까지 5일간이며 지원을 원하는 주민은 동 홈페이지 공고문에 게시된 통장지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자원봉사실적확인서,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동의서를 작성해 근무시간(09:00~18:00) 내에 신길동 행정복지센터(031-481-6660)에 방문해 직접 접수하면 된다.

김상열 신길동장은 “통장의 기본 임무수행은 물론 각종 동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 가능한 분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원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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