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동 ‘우리가족 행복한 외식 데이’사업 펼쳐
상태바
와동 ‘우리가족 행복한 외식 데이’사업 펼쳐
  • 유지혜 기자
  • 승인 2020.02.27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동‘광고세상’ 후원…저소득 다자녀 가정 등에 음식 대접
와동 ‘우리가족 행복한 외식 데이’사업 펼쳐
와동 ‘우리가족 행복한 외식 데이’사업 펼쳐

안산시 단원구 와동에 위치한 광고세상(대표 이창복)은 2018년 4월부터 매월 지속적으로 저소득 다자녀 가구 등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우리가족 행복한 외식 데이’사업을 통해 후원하고 있다고 와동 행정복지센터가 27일 밝혔다.

와동 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에서 추천받은 가정에 돼지갈비, 냉면, 족발, 탕수육 등 맛있는 음식을 대접했다. 추천된 가구가 음식점에서 식사 후 티켓을 제출하고 가면 ‘광고세상’대표 부부가 직접 결제를 했다.

작년 크리스마스 전날에는 퇴근이 늦어진다며 배달해 달라고 요청한 가구에 치킨, 피자, 떡볶이 등을 원하는 시간에 배달했으며, 그날 배달받은 가구 중 한 가구에서는 “온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며 감사의 전화가 오기도 했다.

2020년 2월은 코로나19로 인해 ‘우리가족 행복한 외식데이’ 사업 진행 시 치킨, 피자 등으로 배달했다. 도움이 필요한 세 자녀 이상인 두 가정에 배달 전 와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보호자의 동의를 구하고 겨울방학 동안 아이들의 안부 확인 및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식사시간을 갖도록 사업을 진행했다.

이정민 와동장은 “한 지붕 아래 따뜻한 마을을 만들기 위하여 노력하시는 광고세상(대표 이창복, 남영대)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와동 마을이 사랑이 넘쳐나는 마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