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부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가정 아동 후원금 지원 및 초청연 개최

안산시 단원구 선부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3일 저소득가정 아동 60명과 후원자와 봉사자 40명 등 100여명이 모인 가운데 마이어스에서 초청연을 개최했다.

이번 사업은 한국마사회 안산지사(지사장 성창환)에서 선부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한 기부금 지원으로 진행됐으며, 선부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전달된 기부금 총9,800만원 중 이번 저소득가정 아동 후원금은 30명에게 20만원씩 총600만원이 지원됐다.

이번 초청연은 선부1동 지역아동센터 2개소 60여명의 아동이 함께 참여해 그동안 갈고 닦은 합창과 악기연주 실력을 마음껏 뽐내었으며, 지역사회에서 꾸준히 봉사하고 후원해 준 후원업체와 봉사자에게 감사패를 전달해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선부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가정 아동 후원금 지원 및 초청연 개최

김춘임 민간위원장은 “한국마사회 안산지사에서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히 관심 가져주시고 아낌없는 지원을 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며, 한 해가 마무리되어 가는 시점에 어려운 아동들을 위한 후원금을 지원할 수 있어서 뿌듯하고 기쁘다”고 말했다.

임병권 선부1동장은 “평소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고 후원해주시는 여러분들과 이렇게 좋은 자리를 가지게 되어 감사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끊임없는 지원과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