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상모 원장 수술시연회 집도

비에이성형외과가 지난 21일 글로벌 학술 심포지엄과 수술시연회가 열고 참석자들과 다양한 정보를 공유했다. 배상모 원장과 참석 내빈들이 기념사진을 찍은 모습.

고잔동에 위치한 비에이성형외과가 21일 글로벌 학술 심포지엄과 수술시연회가 열고 참석자들과 다양한 정보를 공유했다.

이날 현장에는 미국.중국.대만 등지에서 방문한 성형외과 전문의들과 시청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번 행사는 실시간 수술시연회(live Surgery)를 참관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의 장으로 수술의 전반적인 이해와 함께 직접 수술에 응용할 수 있는 수술기법들을 다방면으로 공유하는 자리였다.

이날 심포지엄에서는 눈매교정과 비절개안면거상술에 대한 연제 발표를 통해 선진 수술기법과 축적된 노하우를 공유해 많은 관심을 모았다.

한편 시연회를 집도한 배상모 원장은 국내외 성형외과 의사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연구와 끊임없는 노력으로 학술활동 및 라이브서저리 시연회 등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배 원장은 “이번 행사를 응원해주시고 방문해주신 안산제일로터리, 안시모, 안산시청, 서울대 AHP, 극동스포츠, 한중국제여행사 등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비에이성형외과가 더욱 연구하는 병원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