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교육 발전 방안 모색 지역 교육 현안사항 공유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은 8일 안산지역 도의원 9명을 초청해 안산 교육현안 공유와 발전방안 모색하기 위한 간 담회를 가졌다.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교육장 김이형)은 8일 안산지역 도의원 9명을 초청해 안산 교육현안 공유와 발전방안 모색하기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 주요 논의 안건은  ▶학교 체육관 증축 사업 추진 ▶학교 시설 개방 활성화 방안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신축청사 부지관련 추진 ▶학교 교육환경개선 사업 추진 ▶2019년 안산시 교육경비 보조 사업 지원 등으로 김이형 교육장은 경기도의회의 적극적인 협력과 지원을 요청했다.

참석한 도의원들은 지역사회가 함께 안산 교육 현안 해결과 발전을 위한  방안을 모색하고, 혁신교육 기반 구축과 안전하고 쾌적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협력 하는데 의견을 모았다.

김이형 교육장은 “이번 간담회는 경기도의회 의원님들과 안산교육 현안에 대해 의견을 주고받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으며, 경기도의회와 교육협력 체제를 구축하여 지역과 함께하는 안산 교육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이날 간담회에는 경기도의회 송한준(더불어민주당·안산1), 천영미(더불어민주당·안산2), 장동일(더불어민주당·안산3), 정승현(더불어민주당·안산4), 성준모(더불어민주당·안산5), 강태형(더불어민주당·안산6), 김현삼(더불어민주당·안산7), 원미정(더불어민주당·안산8), 김지나(바른미래당·비례) 의원등 9명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