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선부1동위원회, 위원장 이·취임식

진실·질서·화합을 실천하는 바르게살기운동 선부1동위원장 이·취임식이 14일 선부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이․취임식 행사는시의원을 비롯해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비상대책위원장, 단체장, 바르게살기운동 회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행사는 5년여 간 바르게살기운동 선부1동위원회를 이끌며 살기 좋은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온 이임회장에 대한 감사패 수여와 새로 취임하는 회장에 대한 축사가 이어졌다.

이임하는 강광주 위원장은 이임사에서 “선부1동의 발전을 위해 나름대로 노력했다고 하나, 부족한 점이 많아 아쉬운 마음이 앞선다”며 “바르게살기운동 선부1동위원회가 더욱 발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새로 취임하는 김보선 위원장은 “위원장이라는 중책을 맡겨주신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어려운 이웃을 돌보며 소통과 화합, 배려하는 협의의 정신을 이어 봉사, 사랑하는 마음으로 회원들과 함께 선부1동 발전을 위해 미력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밝혔다.

허진 선부1동장은 “그동안 이임하는 회장의 헌신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김보선 위원장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앞으로도 지역의 참된 봉사자로서 사명과 열정으로 주민화합과 지역발전을 위해 앞장서 달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