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상, 볼링, 국학기공 종합우승 축구, 배구 준우승

지난 26일부터 양평에서 열린 제29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이 29일 폐회식을 끝으로 막을 내렸다. 경기도 전역에서 모인 생활체육 동호인들은 내년 안산에서 다시 만날 것을 기약하며 아쉬운 발걸음을 돌렸다. <사진제공 = 안산시체육회>
안산시 선수단이 제29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에서  여자배구는 1위를 거뒀다.  사진은 민용기 안산시배구협회 장이 우승을 차지한 여자 배구 선수들과 기념사진을 찍은 모습.

안산시 선수단이 제29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에서 종합 2위를 달성하는 쾌거를 거뒀다.

안산시 선수단이 제29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에서  여자배구가 1위를 거뒀다.  사진은 장효실 감독(뒷줄 오른쪽)이 우승을 차지한 여자 배구 선수들과 기념사진을 찍은 모습.

경기도 양평 일원에서 지난 26일부터 나흘간 펼쳐진 이번 대회에서 안산시는 육상과 볼링, 국학기공에서 종합우승을 차지하고, 축구와 배구, 시범종목인 자전거에서 종합 준우승을 차지하는 등 선전한 끝에 1부 경기력상 부문 2위를 차지했다.

안산시,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서 종합 2위

1부 경기력상 1위는 수원시가, 3위는 시흥시가 각각 차지했으며, 2부 경기력상 1위는 여주시, 2위는 오산시, 3위는 이천시가 각각 차지했다.

전년도 성적과 비교해 순위를 매기는 성취상 부문에서도 안산시는 종합 3위를 차지해 선수들이 지난해에 비해서도 전반적으로 나은 성적을 거뒀음을 증명했다.

안산시,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서 종합 2위, 여자배구는 1위를 거뒀다. 배구경기  중 오해숙 감독이 선수들과  작전을  협의 하고 있다.

또한 시는 1부 도시중 가장 모범적인 모습을 보인 도시에 시상하는 모범상을 당당히 차지하는 등 경기 안팎으로 좋은 모습을 보였다는 평가다. 다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은 종합부문에 대한 시상은 따로 하지 않는다.

안산시 관계자는 “이번 대회에 참가한 모든 선수들이 자신들의 실력 발휘를 충분히 한 결과”라며 “모든 선수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내년에 열리는 제65회 경기도민체전과 제30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은 와~스타디움을 비롯한 안산시 일원에서 펼쳐진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