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광중기 & 사랑의병원장례식장 사회적 공익 활동에 앞장(보광중기)

안산시 월피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양영철)는 15일 보광중기(대표 시병철)와 사랑의병원장례식장(대표 손봉석)과 함께 월피주공1단지를 비롯한 9개 경로당의 회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1사 1경로당 자매결연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보광중기(대표 시병철)는 월피주공1단지․성모․월광․라성연립 등 4개 경로당과 자매결연 협약을 맺었으며, 사랑의병원장례식장(대표 손봉석)은 양상대 상양대․하양대․조은․월피한양․월피주공3단지 등 5개 경로당과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매월 5만원 상당의 후원금이나 후원물품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협약식에 참석한 이수열 라성연립경로당 회장은 “월피동지역 경로당에 관심을 가져주는 분들이 있어 고맙게 생각하며, 오랫동안 좋은 관계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영철 월피동장은 “경로당 어르신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1사 1경로당 후원에 동참해주셔서 감사하며 여러분의 후원이 경로당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보광중기 시병철 대표와 사랑의병원장례식장 손봉석 대표는 현재 월피동에서 바르게살기위원회 위원장과 새마을협의회 감사로 활동하면서 소외된 이웃에 대한 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등 어르신들의 복지에도 책임감을 갖고 앞장서는 모습으로 주변의 귀감이 되고 있다.

보광중기 & 사랑의병원장례식장 사회적 공익 활동에 앞장(사랑의병원장례식장)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