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정상 DIVA들이 갖는… 고품격 향연
첫 번째 프로젝트 가수 박기영·손승연·이시몬 출연

오는 28일 토요일 저녁 7시부터 11시까지 4시간동안 국내 최고 VOCAL DIVA가수 박기영・손승연・이시몬과 함께 ‘VOCAL FESTA’가 열리는 유리섬 빛축제 포스터 모습이다.

안산시 대부도 유리섬 박물관 야외 무대에서 오는 28일 토요일 저녁 7시부터 11시까지 4시간동안 국내 최고 VOCAL DIVA가수 박기영・손승연・이시몬과 함께  ‘VOCAL FESTA’가 개최된다.

이날 ‘VOCAL FESTA’주제는 스토리 있는 조형작품을 ‘유리’와 ‘빛’으로 표현하고, 음악과 미디어 아트를 통해 축제의 장을 지속적으로 열어 가고자 하는 심대한 꿈을 담았다.

유리섬 박물관은 2015년 9월부터 Glass Art & Jazz를 통해 유리공예와  재즈가 어우러진 공연을 통해 전국의 음악 애호가 분들과 시민 여러분들께 기쁨을 드리기 위해 노력해왔다.

2018년에는 2015년의 경험을 토대로 야간 개장을 통해 스토리 있는 조형 작품을  ‘유리’와  ‘빛’으로 표현하고, ‘음악’과 ‘미디어 아트’를 통해 축제의 장을 진행하는 방식이다.

대부도 유리섬 박물관장은 “향후, 이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함으로써 대부도 유리섬 박물관의 자연조경과 예술작품, 빛, 미디어를 기반으로 ‘VOCAL FESTA’(보컬 음악 축제)를 ‘브랜드’화해 독특한 이미지와 심볼을 만들어 세계적인 K-POP VOCAL의 무대로 만들어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