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의 약속(피부미용) 대표

오영아 14일의 약속(피부미용) 대표

Detox (디톡스) 가 뭔지는 요즘 현대인이라면 너무도 잘 알고 있을 것이다.

체내에 쌓여 있는 독소를 몸 밖으로 내보내어 몸을 정화시키는 과정,독소는 왜 생성되고 인체에 어떤 영향을 미치기에 해독,해독하는가.

독소는 여러가지 요인들로 인하여 생성된다. 불규칙한 식습관(가공식품),영양과잉 운동부족, 환경오염,각종 스트레스, 숙변 등 체내외적인 요인들이 있다.

한가지 예를 들면,소량의 식사라도 대사가 잘 되어 많은 에너지를 생산하여 활력이 충만하지만 정의가 그릇되어 많은 음식을 섭취 하였더라도 대사가 이뤄지지 않아 영양으로 저장이 안 되면서 에너지는 부족하고 대사되지 않은 잔여물이 축적되면서 부패되어 독성물질(일산화탄소) 을 생성하게 하여 그 독소로 인해 우리 몸은 병이 오고 질병에 취약한 상태로 된다.

일정량의 독소는 우리 몸이 스스로 정화 할 수 있지만 기준치를 넘어 버리면 분해하는 기능이 저하된다.

우리의 의식생활이 언제부터인가 서구화 되면서 예전에 없었던 질병과 비만 그리고 만성질환이 알게 모르게 찿아 와 우리 몸이 만신창이가 되어 가고 있다.

각종 암, 성인병, 나이를 초월한 중풍,심장병, 당뇨, 동맥경화, 고혈압, 뇌경색 등이나 손발저림,관절,피로,전신무력, 생식기 질환,치매,알레르기 피부, 아토피 등 육체적인 문제 외에도 신경에도 영향을 미쳐 참을성이 부족해 지거나 신경과민 불면증, 기억력 감퇴 등 내분비계의

문제도 야기된다.

이런 질병을 쉽게 물리치는 방법은 혈액정화,체질개선,성격개조,생활습관, 운동,식생활 개선만이 우리를 건강하게 만들고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다.

대사기능 해독능력,자가치유 세포재생을 위함은 단식,생식에서 얻을 수 있다. 단식은 적절한 생리적 심리적 기능이 재생되도록 충분한 기간동안 신체로 부터 유해물질을 제거하는 과정을 말한다.

단식도 여러가지 방법이 있지만 필자가 소개하는 단식요법은 7일 단식 7일 보식이다.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을 효소제품으로 미토콘드리아 안으로 들어가 에너지로 전환하는 요법이다. 에너지는 생기고 장기는 최소한의

일만 하고 휴식하면서, 그 동안 많은 음식물을 분해하기 위해 쉼없이 일을 하여 지쳐있는 장세포 재생과 기능을 높이며 쌓여있는 독소 노폐물을 몸밖으로 내 보내는 일을 하게 된다.

7일 단식 후에 보식기간으로 생식(야채,과일, 뿌리채소, 효소 등) 을 섭취하면서 체질관리와 비만관리를 동시에 해결하며, 혈액순환장애로 인한 신체결함이 점차적으로 자연 치유되며 몸이 가벼워진다.다만, 아무것도 먹지 않고 굶는 단식은 몸을 망칠 수도 있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