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강좌 다농마트 8층에서 매주 화요일 오후 2시.7시

굿퍼닝 평생교육원에서 진행하는 아로마테라피 수업 광경이다. 다농마트 8층에서 매주 화요일 오후 무료로 강의가 진행된다.김효경 시민기자 poet-hk@hanmail.net

안산시 월피동 다농마트 8층에서는 매주 화요일 오후 2시, 저녁 7시, 하루 두 차례에 걸쳐 아로마테라피 교육이 무료로 진행 되고 있다.

굿퍼닝 평생교육원에서 진행하는 아로마테라피 수업은 ‘내 몸을 위한 힐링’이란 주제로 유칼립투스, 라벤더, 레몬그라스 등 각종 식물 재료들로 “에센셜오일 생활 활용법, 생활필수 TOP10 에센셜오일, 천연아로마 DIY 만들기, 아로마 힐링 핸드마사지, 아로마 해독림프마사지” 등 실제 생활에 필요한 아로마 활용법을 알려준다.

국비지원으로 운영되는 월피동 굿퍼닝 평생교육원에서는 아로마테라피 2급자격증 반을 개설해 주부들에게 새로운 직업창출의 기회도 열어 주고 있다. 또한 2018년 1월중에는 강남에서 병원을 운영하고 있는 Dr. 이동주박사가 굿퍼닝 평생교육원을 방문해 아로마테라피 건강강좌를 할 예정이다.

아로마테라피는 아로마(향기), 테라피(치료)라는 뜻으로 식물의 씨앗, 목피, 줄기, 가지, 꽃, 등에서 추출한 순도 100%의 순수천연 액체로 질병예방 및 민간치료에 사용한다. 이 에센셜오일은 안전하고 효능이 뛰어나서 비염, 아토피, 호흡기에 좋을 뿐 아니라 유해환경에 노출되는 질병들을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

강의는 아로마테라피 자격증 반을 운영하고 있는 김재영 전문강사가 맡아서 진행 중에 있으며, 교재와 재료비를 포함해 만원만 준비하면 된다.

〈체험문의 굿퍼닝 교육센터 031) 439-2200〉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