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시아스 합창단 ‘크리스마스 칸타타’ 전국 순회공연

롯데칠성음료에서 소외계층과 전국시민들에게 크리스마스의 감동과 가족의 따뜻함을 전하는 크리스마스 칸타타 공연에 함께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김태창 기자 ktc@ansantimes.co.kr

스텝 자원봉사자들에게 칸타타 커피 등 음료제품을 제공

 

롯데칠성음료에서 소외계층과 전국시민들에게 크리스마스의 감동과 가족의 따뜻함을 전하는 크리스마스 칸타타 공연에 함께했다.

평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많은 봉사를 하던 중 전국을 순회하며 크리스마스의 기쁨과 사랑을 전하는 그라시아스 합창단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공연하는 소식을 접하고 자선공연을 위해 재능 기부하는 그라시아스 합창단과 스텝 자원봉사자들에게 칸타타 커피 등 음료제품을 제공했다.

롯데칠성은 “전국을 순회하며 어려운 이웃들의 마음을 음악으로 따스히 어루만지는 일은 뜻 깊은 일이다” 라며 안산뿐 아니라 창원, 인천, 광주, 서울(세종문화회관), 부산, 용인, 고양, 대구, 서울(여의도KBS홀)등의 공연장에도 아끼지 않고 제품후원을 하기로 약속했다.

그라시아스 후원회 안산지회 장영철 지회장은 “롯데칠성의 후원에 감사하며 후원에 힘입어 더욱 많은 소외계층들이 따뜻한 칸타타 커피의 온기를 느낄 수 있게 감동의 크리스마스 칸타타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 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