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룸마다 즉석요리 코너 운영해 나만의 손님 대접
2부제 운영으로 한차원 높은 외식문화 행사 선두

특별한 날, 특별한 모임에 적당한 장소는 없을까? 고잔동 539-2 롯데시네마 5층에 위치한 ‘플래너’는 수많은 행사장소중 가장 특별한 날만 찾을 수 있는 유일한 단독홀, 단독뷔페로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단독홀 시설과 멀티미디어 시설은 물론, 주인공만을 위한 각 룸마다 별도의 맛있는 뷔페음식과 즉석요리 코너를 운영해 나만의 손님을 편안하게 모실 수 있는 식사 대접을 가능하게 했다. 또한 개개인 손님마다 서비스되는 부드러운 스프와 스테이크 요리로 부족함이 없는 식사 이용은 물론 호텔식 분위기의 여유있는 행사를 치루실수 있는 유일한 장소다

세련된 디자인의 인테리어를 비롯해 나만의 공간에서 내손님만을 위한 단독뷔페로 꾸며져 있어 위생적이고 여러 행사가 겹치지 않는 단독홀 시스템과 점심, 저녁만 운영하는 2부제 운영으로 고객들의 한차원 높은 돌잔치와 외식문화를 선보이고 있다.

급하게 손님 맞이 할 준비를 하고 인사도 제대로 하지 못한 체 행사는 조급하게 진행되고 급하게 쫓겨나듯 부랴부랴 행사를 마무리하는 불편한 경험, 또는 그러한 사례를 본 적이 있다. 플래너는 이러한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해 편안하고 여유있게 행사를 준비할 수 있도록 2부제 운영을 실시하고 있다.

거기다가 맞춤식 행사시간 운영제 도입으로 고객의 직장.손님 환경에 따른 시간 조율로, 초청손님을 보다 여유있도록 최대한 배려하고 있다.

‘단독뷔페는 음식이 별로다’라는 고정관념을 깨며 정갈하고 맛있는 단독뷔페를 비롯해 메인으로 직화구이 비프스테이크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해 음식만족도를 한층 높인 것도 안산플래너의 주요 장점이다. 안산플래너는 무엇보다 깔끔한 실내 내부에 어린이 손님들이 정말 좋아하도록 꾸며놨다. 어디에서 찍어도 사진이 예쁘게 나오고 포토존이 곳곳에 꾸며져 있다.

특히 단독홀, 단독뷔페라는 점이 굉장한 매력이 있다. 돌잔치나 행사를 할 경우 가장 중요하게 선택해야 하는 건 홀이 단독인지, 그리고 단독뷔페인지 확인하는 것이 주요 포인트다.

각 분야마다 가장 실력있고 열정이 있는 업체들로만 구성하여 플래너 내부 부대시설.협력업체들은 매우 훌륭한 실력과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굳이 별도의 시간을 허비하지 않고도 플래너의 협력 업체를 이용한다면 가격, 만족, 시간까지 이득을 볼 수 있도록 준비돼 있다.

행사에 중요한 건 특히 음식이다. 손님을 초대하는 자리인 만큼 즐겁고 맛있는 요리로 대접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 그런 면에서 볼때 플래너는 다양하고 특별하다고 단언한다. 음식의 가짓수도 많고 메인요리로 스테이크가 선보이며 지재복 플래너 대표만의 노하우로 직접 구워 고객들에게 맛있는 요리를 제공하는 자부심이 있다.

요리에 특별한 관심을 갖고 있는 지 대표는 고객들에게 플래너의 편안함과 최고의 맛 스테이크를 선보이는 것이 주된 경영의 목표이기도 하다. 지 대표는“제가 직접 선보이는 메인요리인 스테이크는 적당한 온도와 육질의 신선도가 가장 우선시 돼야 한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또한 400여대 규모의 지하 주차시설을 겸비하고 있으며 4시간의 무료주차를 제공해 고객들의 주차난 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안산플래너는 지역 최고의 돌잔치와 외식명소로 자리매김한다는 목표로 항상 처음 마음 그대로 고객을 만날 것을 전 직원이 다짐하며 기다리는 최고의 이벤트홀이다.

지재복 대표는 “최고의 서비스를 통해 맛과 친절, 깔끔한 실내인테리어를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으며 전혀 불편함이 없도록 모시겠다.”고 다짐한다. <예약문의 : 475-5585>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