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덕라이온스.본오1동 노인정 협약 <중앙 박스처리요>

광덕라이온스가 본오1동내 2곳의 노인정과 무료급식소에 대한 지원 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본오2동은 광덕라이온스 전직 회장인 윤태천 부의장의 적극 추천으로 이뤄졌다. 정필수 현 광덕라이온스 회장과 라이온스 회원들과 함께한 이날 행사에서 본오1동 정곡노인정과 이호노인정, 행복나눔 무료급식소를 방문하고 어르신들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을 위한 협약서를 교환했다.

이날 윤 부의장은 “지역의 노인정에서 생활하시는 어르신들의 어려움과 순수 자비로 이뤄지는 무료급식소 형편을 너무도 잘 알기에 광덕라이온스가 지원하게 됐다”면서 “앞으로 노인 복지에 더욱 관심을 기울여 노인들이 존경받고 더욱 더 좋은 환경에서 생활 할 수 있는 토대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협약을 통해 광덕라이온스는 노인정과 무료급식소에 매달 소정의 후원금을 지원하게 된다.

<이태호 기자 kazxc@antimes.com>

김봉식 문화원장, 잿머리성황제 주관

김봉식 안산문화원장은 14일 성곡동 산 76에 위치한 잿머리성황에서 잿머리성황제를 가졌다.

김중섭 대표, (주)대륜전자 증축 이전

김중섭 전 피닉스 총동문명예회장이 경영을 맡고 있는 (주)대륜전자의 회사창립 11주년과 신공장 증축 이전식을 17일 오전 10시 30분 시흥시 정왕동 1278-5 시화공단 3나 206호에서 갖는다.

김 대표는 이날 증축이전식에 화환은 정중히 사절한다는 당부를 덧붙였다.

허숭 비전안산 이사장, 35차 포럼 가져

허숭 (사)비전안산 이사장이 14일(수) 초지동 비전안산 사무실에서 김구철 한국도시정비사업조합 사무총장을 초청, 안산시 공공용지 아파트개발과 재건축사업의 전망을 주제로 포럼을 가졌다.

충청향우회장 12월 11일 이.취임식

충청향우회장 이.취임식이 오는 12월 11일(화) 오후 6시 고잔동 소재 루체웨딩홀에서 열린다.

총청향우회는 이날 송길선 현 회장의 이임식과 유재현 신임 회장의 취임식을 갖는다. 유 신임회장은 현재 보령향우회장과 충청향우회 시.군민회연합회장을 맡고 있다.(전화:401-0330)

육광심 지교협회장, 12월 13일 이사회의

육광심 안산지역사회교육협의회장(한국호텔관광전문학교 이사장)은 오는 12월 13일(목) 오후 6시 지교협 사무국에서 제3차 이사회의를 갖는다.

김현삼 도의원, 뷰티산업협회 감사장 받아

김현삼 도의원이 12일 (사)한국미용산업협회로부터 뷰티산업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장을 받았다.

김 의원은 올해로 4회째 열린 대한민국 뷰티디자인 엑스포가 성공적으로 치뤄질 수 있도록 앞장서고, 전국에서 최초로 ‘뷰티산업 진흥에 관한 조례’를 제정하는 등 뷰티산업 활성화를 통한 일자리 창출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대한민국 뷰티디자인 엑스포는 지난달 12일부터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101개사 272개의 뷰티관련 업체 참여로 약 3만6천여명이 관람하는 등 시민들의 주목을 받은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박람회다.

상공회의소 21일 조찬강연회 마련

안산상공회의소(회장 한우삼)는 제102회 최고경영자 조찬 강연회를 21일 한양대 게스트하우스 3층 컨퍼런스홀에서 갖는다.

이날 강연회는 허태균 고려대학교 심리학과 교수를 초빙해 ‘한국인의 선택과 착각’이라는 주제로 열릴 예정이며 기업별 2명 이내로 150명을 선착순으로 참가 신청을 받는다.

상공회의소가 주최하는 조찬강연회는 회원사를 위한 고품격 서비스 일환으로 회원사 CEO와 임원들의 글로벌 마인드 강화를 위한 전문가적 지식과 안목을 고취시키기 위해 저명인사를 초빙하여 매월 개최하고 있다.

기업주치의, 12번째 CEO 포럼 가져

반월시화기업주치의센터는 14일 12번째 CEO포럼을 한양대에서 가졌다. 이번 포럼은 Kotra 글로벌파트너링팀 전미호 팀장의 “중소기업 글로벌화 지원(부품소재, 솔루션 등 중간재 기업 중심)”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박성우 경영주치의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중소기업에 있어서 왜 글로벌인가? 어떻게 글로벌화 할 것인가? Kotra의 글로벌 기업과의 비즈니스 지원사업, 다양한 정부 프로그램의 소개와 활용 등에 대해 강의와 질의응답 시간이 있었다.

이날 참석한 기업은 (주)두텍, 경도화학공업(주), 진도화성(주), (주)신기산업, (주)펄스테크 등 15개사 30여명이다.

생활체육 협회장배 우드볼 대회 개최

국민생활체육 안산시연합회장배 우드볼 대회가 10일 호수공원에 조성된 우드볼 전용경기장에서 열렸다.

이날 대회는 김철민 시장, 전준호 시의회의장, 윤화섭 경기도의회의장을 비롯한 많은 내.외빈들이 참석해 직접 우드볼을 체험하고, 동호인들을 격려하는 등 대회 개최를 축하했다.

한편, 우드볼은 골프와 게이트볼의 장점만을 결합해 장소의 구애를 받지 않고 저렴한 비용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된 뉴스포츠 종목으로, 우리나라는 약 10년 전부터 도입돼 현재 전국적으로 점차 동호인수가 늘어가는 추세이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