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아카데미 한양대 게스트하우스 특강
10월 10일 ‘명품 CEO 통통통 리더십’ 주제로

오는 10월 10일 오후 6시 30분 한양대 에리카캠퍼스 게스트하우스에서 열리는 57회 안산시CEO아카데미에 서필환 성공사관학교장을 초청, 강연을 갖는다.

서필환 교장은 지혜소통과 만사형통, 운수대통 성공학 네비게이션을 주제로 ‘명품 CEO 통통통 리더십’을 강연하게 된다.

10월 아카데미에 초청된 서 교장은 1979년부터 2002년까지 한국타이어(주)에서 23년 동안 재미있고 신나게 혼과 열정을 다해 근무하면서 영등포공장 현장직으로 입사하여 최다제안상 등을 받으며 고객만족팀장, 매입상품팀장, MD팀장 등을 역임했다.

평생 5천번의 명품강의가 목표인 서필환 교장은 한국타이어(주)에서 23년 동안 근무한 이후 다양한 현장경험을 바탕으로 현재까지 2천30여회가 넘는 강의로 전국의 수많은 사람들을 변화시킨 대표적 명강사이다.

서 교장은 교통방송, MBC 황인용의 세상사는 이야기, SBS 행복찾기 등을 출연하며 가는 곳마다 신바람을 불러 일으켜 대한민국 명강사 21호, 교육기업 명강사 33인에 위촉됐다.

그는 현재 CEO, 직장인, 최고경영자과정, 대학원생 등을 대상으로 성공학 강좌와 여성학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서 교장은 신한국인 강사부문(한국일보.2005) 대상, 헤럴드경제 교육문화혁신강사부문 대상을 비롯 제4회 장한 한국인상을 수상했고 (사)한국강사협회 마케팅 위원장, (사)한국평생교육강사연합회 부회장 등으로 활동중이다.

서 교장의 주요 저서로 <돈버는 스피치 인맥 넓히는 커뮤니케이션(공저)>, <10초만에 청중을 사로잡는 SPOT(공저)>, <성공! 주문을 걸어라(역서)>, , <변화혁신 리더십(행정자치부 지방혁신인력개발원 발행)>, <당신 멋져 원더풀(2008)> 등이 있다. <유돈명 기자>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