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철민 시장은 지난달 31일 제39회 전국소년체전 안산시 선수단 환영식에 참석하여 출전선수단과 임원진의 그동안 노고를 격려하며 오찬을 함께했다.

■이민근 부의장은 지난달 31일 시설관리공당 2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8월 자원봉사단체 월례회에 참석했다.

■박순자 국회의원은 1일 시화방조제 내 건설중인 시화조력발전소를 방문해 한국수자원공사 사장에게 대체에너지로서 각광받고 있는 조력발전소 사업이 잘 진행되도록 당부하는 한편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천정배 국회의원은 7일 국회 도서관 대강당에서 ‘정의로운 복지국가’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이화수 국회의원은 지난달 30일부터 1박 2일 동안 천안 지식경제부 공무원교육원에서 진행된 한나라당 국회의원 연찬회에 참석했다.

■김영환 국회의원은 지난달 27일 경기도테크노파크에서 열린 경기도 녹색산업육성 심포지엄에 참석했다.

■정태경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장은 지난달 26일 시청에서 열린 추모공원 건립추진위원회 회의에 건립추진위원으로 참석했다.

■이형근 시의원은 12일 와동배드민턴 전용구장에서 열리는 안산시의장기 생활체육 배드민턴 대회에 참석한다.

■김봉식 문화원장, 사랑의 장학금 수여

김봉식 원장은 지난달 30일 상록구 이동 소재 성안중학교(교장 김춘식) 교장실에서 이 학교 3학년 재학중인 변다희 학생에게 장학증서과 장학금 70만원을 수여했다.

김봉식 원장은 “어려운 생활환경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말고 꿋꿋하게 모든 걸 이겨내서 고등학교에 진학해서도 열심히 공부해 훌륭한 인재로 자라라”며 변다희 학생을 격려했다.

김봉식 원장은 매년 성호문화제 기간 동안 사랑의 모금함을 통해 모금된 성금에 사재를 보태 환경이 어려운 학생들을 선발하여 장학금을 수여해 오고 있다.

■이종길 한도병원 장례식장 대표는 지난달 26일 안산공과대학에서 열린 사회교육원 제22기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에 참석했다.

■성준모 도시건설위원장은 26일 시청에서 열린 추모공원 건립추진위원회 회의에 참석했다.

■윤태천 시의원은 지난달 27일 상록웨딩플렉스에서 열린 상록경찰서 생활안전협의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했다.

■오순녀 바다살리기운동본부 안산지부장은 지난달 31일 시설관리공당 2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8월 자원봉사단체 월례회에 참석했다.

■신성철 시의원, 청소년 화랑대회 격려

신성철 시의원은 지난달 28일 감골시민홀에서 열린 대통령상 제20회 전국 청소년 화랑대회에 참석해 선수들을 격려하고 입상자들을 시상했다.

이번 대회 부 대회장이기도 한 신성철 의원은 “앞으로도 많은 청소년들이 화랑대회에 참석하여 심신을 수련하고 정신 건강을 증진하는 기회로 삼길 바란다”고 전했다.

화랑대회는 문헌상으로만 기록되어 있는 민족 고유의 청소년 행사를 화랑무예의 역사성, 철학성, 스포츠 과학성을 정립해 1977년부터 시작된 대회다.

■오광수 선부2동주민차지위원장은 지난달 27일 선부2동 석수골 동네마당 개소식에 참석했다.

■김철진 시의원은 지난달 26일 안산공과대학 사회교육원 제22기 최고경영자과정을 수료했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