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센터 소식

이천일 아울렛 안산점, 리더쉽 향상교실 등 문열어

이천일 아울렛 안산점 문화센터는 오는 6월 7일부터 8월 28일까지 열리는 제28기 여름학기 회원을 모집한다.

아울렛 문화센터는 엄마와 함께하는 영⋅유아반, 5~7세를 위한 아동강좌, 초등학생을 위한 어린이 클럽으로 나누어 강좌를 마련했다. 이번 강좌에서 영⋅유아반은 엄마와 함께하는 놀이과학을 신설했고 아동강좌는 재밌는 글쓰기 지도 등이 개설됐다.

목요강좌는 리더쉽을 키워주는 발표력 향상교실 과정에서 독서를 통해 상상력을 키우게 하며 Musical English과정을 신설 신나는 댄스와 영어 노래, 영어 연극을 통해 어린이 영어 뮤지컬학습도 할 수 있다.

어린이 클럽은 창의적 글쓰기(초등1학년)와 장르별 글쓰기를 신설했고 화요강좌에 어린이 힙합 & 째즈댄스도 마련됐다.

회원 접수기간은 오는 5월 29일까지이며 접수는 아울렛 10층 문화센터로 하면된다.

회원특전으로 각 강좌당 10점의 포인트 점수를 주며 정글인 놀이기구 25%할인, 설악산 켄싱턴 호텔 객실요금 할인 혜택이 있다.

홈플러스,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 마련

홈플러스 안산점은 오는 6월 1일부터 8월 23일까지 열리는 문화센터 여름학기 회원을 모집한다.

이 문화센터는 임산부와 초보 엄마를 위해 매터니티 스쿨을 열어 아로마를 이용한 성장튼튼 베이비 마사지, 러브노트 태교음악체조, 엄마의 사랑으로 만든 손뜨개 아기용품 과정 등을 연다.

임산부와 초보 엄마들을 위한 노래⋅댄스, 어학⋅교양⋅컴퓨터 교실이 있고 유아들을 위한 EQ발달⋅표현력⋅신체 활동⋅음악강좌등의 프로그램과, 어린이⋅청소년을 위한 발표력⋅사회탐구 강좌가 있다.

특히 어린이 방학 특강을 개최하고 지구촌 기행, 테마가 있는 요리 신문 만들기 등의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준비해 놓았고, 성인1회 특강도 개설, 건강과 피부관리, 아로마 용품 DIY등 생활에 필요한 용품 만들기 프로그램도 개설한다.

수강신청은 오는 6월 7일까지이며 접수는 문화센터 안내테스크(031)412-8003~4로 하면된다.

LG백화점, 여름학기 회원모집

LG문화센터는 오는 6월1일부터 8월 23일까지 열리는 여름학기 회원을 모집한다.

문화센터는 성인,초등학생,유아를 위한 다양한 강좌가 마련된다.

성인을 위한 교실로 첼로연주, 경락 미용 마사지, 발마사지 자격증반등의 강좌가 있고 유아들을 위한 엄마랑 아기랑에서는 유아들을 위한 오감자극 감각놀이, 베이비 마사지 등이 개설된다.

또 어린이 매직(Magic)마~술 수업, 클래식 기타 & 크로마하프등의 강좌가 열린다.

LG문화센터의 명사초청 특강엔‘자녀를 성공시키는 습관’ 의 저자 배은경씨가 자녀를 성공시키는 습관을 강의한다.

등록은 5월 31일까지 선착순 접수다.(문의 412-1064)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