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행정복지센터 인근 이달 말 연면적 3천596㎡ 규모로 준공 예정

안산시, 이달 13일까지 일동 체육문화센터 명칭 공모전

 

안산시(시장 윤화섭)는 이달 13일까지 안산시 상록구 일동 707 일원에 건립 중인 일동 체육문화센터 명칭을 공모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명칭 공모는 이달 말 준공을 앞둔 일동 체육문화센터를 시민들에게 널리 홍보하고, 체육활동을 통한 건강증진 및 문화생활의 이미지를 담는 상징성 있는 이름을 찾기 위해 마련됐다.

안산시민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시 홈페이지(https://www.ansan.go.kr)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kjh5946@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시는 홈페이지를 통한 선호도 조사 및 내부 심사를 거쳐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며, 최우수상 1명(10만원), 우수상 2명(5만원)에게는 시상금을 안산화폐 다온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시민 스스로 체육관을 만들어가고 사용할 수 있는 뜻깊은 기회로, 참신한 아이디어가 채택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상록구 일동 주민들의 오랜 숙원 사업이었던 일동체육문화센터는 일동행정복지센터 인근 부지를 활용해 지하1층, 지상3층, 연면적 3천596㎡ 규모로 조성되며 주민들이 다양한 체육활동을 할 수 있도록 ▲다목적체육관 ▲탁구장 ▲체력단련장 ▲에어로빅·댄스스포츠장 등 시설이 갖춰진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