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전통무예 진흥 및 활성화 기여

 

안산시체육회(회장 배정완)는 6월 30일 안산시 전통무예 진흥 및 활성화 기여에 따른 안산시의회 김진숙 의원 감사패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이 날 전달식은 안산시 전통무예 진흥 및 지원 조례 제정에 공헌하며, 안산시의 전통무예 활성화에 기여한 안산시의회 김진숙 의원에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진행되었으며, 안산시체육회 배정완 회장을 비롯하여 전통무예 종목을 대표해 조성수 안산시씨름협회장, 윤정숙 안산시궁도협회장이 참석하여 축하의 자리를 빛냈다.

김진숙 안산시의원이 발안하고 2020년 11월 18일에 제정된 안산시 전통무예 진흥 및 지원 조례는 안산시의 전통무예를 보존하고 발전시키며, 나아가 안산시민의 건강을 증진하고 무예의 가치를 확산시키는 데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아울러, 안산시체육회 배정완 회장은 “안산시의 전통무예 진흥 조례에 제정에 힘써 주신 김진숙 의원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 이 조례를 통해 안산시의 전통무예 종목들이 더욱 활성화되기를 바란다.”고 전했으며, 안산시의회 김진숙 의원은 “안산시에 전통무예 진흥 조례가 제정이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전통무예 뿐만 아니라 안산시의 모든 종목이 발전할 수 있는 법안 발의에 한껏 힘 쓰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