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1일(금)부터 사전예약 진행
<안산9경 어디까지 가봤니?> 두 번째 프로그램, 노적봉공원에서 진행

 

(재)안산문화재단(이사장 윤화섭, 대표이사 김미화)이 오는 29일 문화가 있는 날 지역특화프로그램으로 <안산9경 어디까지 가봤니?> 두 번째 행사를 개최한다. 노적봉공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사전예약을 받아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다양한 공연과 아트마켓도 준비되어있다.

사전예약은 21일부터 안산문화재단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바닥놀이터’, ‘9경 비즈팔찌 만들기’, ‘썬모빌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구성되어있다.

행사기간 동안 거리두기와 방역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한정된 인원만 수용할 예정이다. 또한 체험 종료시 사용된 모든 물품은 소독을 진행하며 테이블 및 거리두기 용품을 공원 곳곳에 비치하는 등 방역수칙 준수에 유의할 것이다.

공연은 14시부터 17시까지 진행되며, 상록청소년수련관 청소년 댄스동아리 FLOW, Red-Motion부터 안산지역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우쿨렐레 동아리 <알로하 프렌즈>, 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는 버블마임 퍼포먼스팀 <침침체리>, 혼성 어쿠스틱 밴드 <일루와 밴드>, <월간서커스>, 드로잉 서커스팀 <크로키키브라더스>까지 다양한 장르구성을 통해 볼거리를 제공하며, MC는 개그맨 ‘나도야’가 진행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산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사업 관련 문의는

(재)안산문화재단 지역문화부(031-481-0529)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