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상록시민홀에서 만나는 ‘환상의 보물섬’
상태바
안산 상록시민홀에서 만나는 ‘환상의 보물섬’
  • 최은경 기자
  • 승인 2021.05.12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오후 2시…서울 예술의 전당 공연작 감동을 스크린으로
안산 상록시민홀에서 만나는 ‘환상의 보물섬’
안산 상록시민홀에서 만나는 ‘환상의 보물섬’

 

안산시 상록구(구청장 김제교)는 오는 29일 연극 ‘보물섬’을 상록구청 상록시민홀에서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상영작인 연극 보물섬(원작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은 기발한 상상력과 심장을 전율케 하는 로큰롤이 만나 모든 연령이 즐길 수 있는 모험극으로, 서울 예술의전당에서 공연된 수준 높은 작품이다.

시민들은 역동성 있는 배우들의 현란한 움직임과 생동감 넘치는 라이브 연주를 토대로 완벽한 모험세계를 그린 작품을 상록시민홀 대형 스크린을 통해 생동감 있는 고화질 영상으로 만날 수 있다.

관람은 무료이며, 사전 신청을 받아 선착순으로 70명만 입장할 수 있다. 예약은 17일부터 상록구 행정지원과(031-481-5066)로 하면 된다.

한편 이번 사업은 서울 예술의전당이 주관하는 2021년 예술의 전당 공연 영상화 사업(SAC on Screen) 공모에 안산시 상록구가 선정되어 추진되는 것으로, 연극 ‘보물섬’을 시작으로 9월 발레 ‘심청’, 10월 뮤지컬 ‘웃는 남자’까지 총 3편의 수준 높은 공연 작품을 연말까지 상영할 예정이다.

김제교 구청장은 “시민을 위해 시·공간적 제약으로 인해 접하기 어려운 최고의 작품들을 영상으로 만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시민들이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안심하고 문화 공연을 즐기실 수 있도록 상영 준비는 물론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른 철저한 방역에도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