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설이 더해진 클래식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어보는 시간, 4월 달달콘서트 <세상을 감동시킨 클래식>
상태바
해설이 더해진 클래식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어보는 시간, 4월 달달콘서트 <세상을 감동시킨 클래식>
  • 안산타임스
  • 승인 2021.03.19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까지 매달 둘째 주 목요일
매달 색다른 컨셉으로 다양한 클래식 음악을 만나다

 

(재)안산문화재단(대표 김미화)은 4월 15일 오전 11시 <2021 이헌석 작가와 함께하는 ‘달달콘서트’>(이하 ‘달달콘서트’> 4월 공연으로 <세상을 감동시킨 클래식>을 진행한다.

‘아침음악살롱’으로 출발한 안산문화예술의전당 마티네 프로그램이 ‘달달콘서트’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찾아와 3월부터 12월까지 매달 관객을 만난다.

KBS1 TV 명작스캔들에 고정패널로 출연하며 작품 속 이야기들을 흥미롭게 풀어낸 이헌석 작가가 매달 ‘달달콘서트’에서 연주되는 곡의 해설과 함께 바흐, 베토벤, 모차르트 등 수많은 명곡을 탄생시킨 예술가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흥미롭게 전해줄 예정이다.

4월 공연에서는 각 시대, 장르를 대표하고 서양음악사에 큰 획을 그은 네 명의 음악가를 만나본다. ‘서양 음악의 아버지’라 불리는 바흐, 고전파 시대와 낭만파 시대를 잇는 가교 역할을 한 악성 베토벤, 신고전주의 작곡가로서 바흐와 베토벤의 정통성을 계승한 브람스 그리고 팝을 예술의 영역으로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는 슈퍼그룹 비틀즈 음악을 만날 수 있다.

연주는 피아니스트 정유리, 바이올리니스트 배윤원, 첼리스트 임이랑, 바리톤 김태일의 무대가 마련된다.

12월까지 매달 둘째주 목요일 오전 11시에 선보이는 ‘달달콘서트’는 전석 2만원이며, 안산시민은 30% 할인된 가격에 관람 가능하고, 안산문화재단 및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공연 당일은 관람객 체온 확인과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관객이 밀집하지 않도록 좌석을 배치하여 안전한 상황에서 공연이 진행될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