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규철 안산대학교 총장(사진)이 지난달 25일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 캠페인에 동참해 코로나19 사태 장기화에 고생하는 필수노동자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사진=안산대학교 제공

 

안산대학교는 안규철 총장이 지난달 25일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 캠페인에 동참해 코로나19 사태 장기화에 고생하는 필수노동자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고 1일 밝혔다.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 캠페인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에 국민들의 안전과 사회 기능을 유지하고자 위험을 불사하고 대면 서비스를 제공하는 필수노동자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자는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 팻말을 들고 촬영한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면 된다.

안 총장은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는 상황에 위험을 무릅쓰고 대면 업무를 수행하는 필수업종 종사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했다.

금번 캠페인은 신안산대학교 강석락 총장의 지목을 받아 동참했으며. 안 총장은 다음 릴레이 주자로 유한대학교 김현중 총장을 추천했다.​

안산대학교는 안규철 총장이 지난달 25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캠페인에 동참해 코로나19 사태 장기화에 고생하는 필수노동자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고 1일 밝혔다.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캠페인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에 국민들의 안전과 사회 기능을 유지하고자 위험을 불사하고 대면 서비스를 제공하는 필수노동자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자는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 팻말을 들고 촬영한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면 된다.

안 총장은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는 상황에 위험을 무릅쓰고 대면 업무를 수행하는 필수업종 종사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했다.

금번 캠페인은 신안산대학교 강석락 총장의 지목을 받아 동참했으며. 안 총장은 다음 릴레이 주자로 유한대학교 김현중 총장을 추천했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