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체육진흥공모사업 배려계층 체육용품 전달

안산시체육회, 관내 경로당 및 지역아동센터 체육용품 전달식

 

안산시체육회(회장 배정완)는 지난 11월 27일, 12월 14일 양일간에 걸쳐 관내 경로당 및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하여 체육용품을 지원하고 전달식을 가졌다.

경기도체육진흥공모사업의 일환으로 지역내 배려계층을 대상으로 체육용품이 지원 되었으며 온누리지역아동센터, 와동강서경로당, 월광경로당, 구룡경로당 4개소가 선정되었다.

경로당에는 어르신들이 쉽게 사용 할 수 있는 좌식자전거, 벨트맛사지기, 한궁세트, 세라밴드가 지원되었고, 지역아동센터에는 컬링세트, 한궁세트, 배드민턴라켓등 어린 학생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종목들로 용품을 지원하였다.

이날 전달식에 참여한 안산시체육회 이재천 사무국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경로당 및 지역아동센터 생활에 많은 제약이 있지만 지원해드린 체육용품으로 건강을 되찾으시기 바라며 하루 빨리 코로나 19가 종식되어 많은 분들이 시설을 이용하여 예전처럼 웃음꽃이 피길 바란다.”라고 전하였다. 한편 이번 사업에 큰 힘이 되어준 경기도의회 강태형 의원은 이날 전달식에 참여하여 “코로나 19로 인해 모두들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이번 지원받은 체육용품으로 꾸준히 운동하셔서 코로나 19를 극복하고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유지하길 기원하며 관내 배려계층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복지를 위한 사업을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