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출신 스포츠스타와 함께하는 양궁클리닉교실 진행
상태바
안산출신 스포츠스타와 함께하는 양궁클리닉교실 진행
  • 최은경 기자
  • 승인 2020.11.30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출신 스포츠스타와 함께하는 양궁클리닉교실 진행
안산출신 스포츠스타와 함께하는 양궁클리닉교실 진행

 

안산시체육회(회장 배정완)는 지난 11월 27일 고잔배수지 양궁장(코오롱양궁장)에서 안산출신 스포츠스타와 함께하는 양궁클리닉교실 및 훈련용품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이번 양궁클리닉교실은 성포초등학교, 성포중학교 엘리트선수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안산출신 스포츠스타로는 2008년 제29회 베이징 올림픽 양궁 금메달리스트인 성포중학교 출신 이창환 선수 및 코오롱엑스텐보이즈 선수들이 함께하여 초, 중학교 선수들에게 슈팅기술 및 자세교정 등 국가대표 선수들의 노하우를 전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양궁클리닉교실에는 안산시체육회 배정완 회장, 안산시양궁협회 현택 회장, 코로롱엑스텐보이즈 서오석 감독, 성포초등학교 박종규 감독, 성포중학교 박성규 감독 및 코치 등이 참석하여 선수들을 격려해 주었으며 열악한 훈련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훈련용품을 학교별로 지원하였다.

안산시체육회 배정완 회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대회 취소 및 연기 체육활동이 위축 되어 있어 힘든 시기에 안산출신 스포츠스타와 함께하는 양궁 클리닉교실을 통해 선수들의 동기부여를 제공하고, 제2 제3의 이창환 선수가 발굴되어 대한민국은 물론 우리 안산시 빛낼 수 있도록 선수들이 훈련함에 불편함이 없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행사는 경기도체육진흥공모사업의 일환으로 경기도와 경기도체육회의 후원으로 진행되었으며, 코로나-19 2단계 상황에 맞는 거리두기, 발열체크, 마스크착용 등 철저한 방역수칙에 의거 행사가 진행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