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육상연맹, “안산 육상꿈나무”를 위한 장학금 전달

안산시육상연맹(회장 전구표)이 지난 10월 14일 안산 와스타디움 기자실에서 안산 관내 중·고등학교 육상꿈나무 선수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이날 장학금 전달식에는 안산시육상연맹(회장 전구표), 안산시청(문화체육관광국장 박양복), 안산시체육회(사무국장 이재천), 안산시육상연맹 임원 등이 참석하여 경기모바일과학고 이혜성 외 6명에게 각 30만원씩 총 210만원과 육상화 7켤례(105만원상당)를 전달하였으며 현국가대표 이준혁(경기모바일과학고 졸업) 선수에게 특별장학금 100만원을 전달하였고, 각 학교 지도자들에게도 20만원씩 7명 총 140만원과 안산시청 직장운동부에 50만원의 격려금도 함께 전달하였다.

이번 꿈나무 장학금 전달식은 중·고등학교 육상부 소속으로 체육인으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보이고 있는 학생들로 선정하고, 안산시를 빛내고 있는 학생들을 격려하며 학생들의 사기 진작과 국가대표의 꿈으로 한발 다가가자는 의미를 담아 진행하였다.

안산시육상연맹 전구표 회장은 “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모두 어려운 시기지만 열심히 노력하는 학생들과 지도자의 열정이 있어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다며 이러한 재능을 맘껏 펼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응원하고 지원하겠다.”고 축하인사를 전했다.

이어 안산시청 문화체육관광 박양복 국장은 뜻깊은 자리를 만들어 주신 안산시육상연맹 전구표 회장을 비롯하여 연맹 임원분들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으며 “안산시 육상 선수 4명이 국가대표로 발탁될 수 있었던 힘은 안산시체육회와 육상연맹의 아낌없는 지원 덕분”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끝으로 안산시체육회 이재천 사무국장은“안산시육상연맹에 장학금을 준비하여 전달하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 주어 감사하며 안산시체육회도 더 많은 국가대표가 발탁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뜻을 전했다.

장학금 수여자 명단

▲이혜성(경기모바일고) ▲김경민(원곡고등학교) ▲노한결(와동중학교) ▲이기호(별망중학교) ▲진효우(경수중학교) ▲안영재(단원중학교) ▲손주희(시곡중학교)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