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진 임영웅 경기1 팬클럽,
상태바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 경기1 팬클럽,
  • 유지혜 기자
  • 승인 2020.09.16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동 저소득가정에 마스크, 텀블러 등 후원
임영웅 경기1 팬클럽, 400만원 상당의 후원품 기탁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 경기1 팬클럽, 와동 저소득가정에 마스크, 텀블러 등 후원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 경기1 팬클럽, 와동 저소득가정에 마스크, 텀블러 등 후원

안산시 단원구 와동 행정복지센터는 16일 ‘임영웅 공식팬카페 영웅시대 With Hero 경기1(시흥 부천 광명 안산)’로부터 후원물품을 기탁 받아 코로나로 힘들고 지친 저소득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 받은 후원물품은 KF94 마스크 3,300장, 손수 제작한 히어로 천마스크 200장, 텀블러 200개 등 400만원 상당의 물품이다.

이번 후원물품은 가수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과 회원들의 사회동참 일환으로 개최되었던 카페이벤트 행사로 모여진 수익금과 자발적인 기부로 나눔을 실천하게 됐다.

경기1팀 회원들은 임영웅 가수의 노래가 대중들에게 큰 위로와 희망이 되기를 바라면서 앞으로도 꾸준한 봉사와 기부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싶다고 전했다. 임영웅의 시그니처인 ‘건행(건강하고 행복하세요)’이 시나브로 찾아드는 추석이 되길 소망한다고 밝혔다.

김재홍 와동장은 “임영웅 가수와 팬클럽 회원들의 나눔을 통한 선한 영향력 발휘에 감사드리며, 나눠주신 온정에 힘입어 동에서도 ‘한지붕 아래 따뜻한 와동’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