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동 저소득 어르신 위한 이불 10채 기탁

안산지역로타리클럽, 안산동에 이불 10채 기탁

안산시 상록구 안산동 행정복지센터는 안산로타리클럽(회장 전재우)에서 지난 15일 안산동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해 이불 10채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안산지역로타리클럽은 총 17개 로타리클럽으로 구성된 비영리단체로, 매년 회원들의 회비로 10월 노인의 날을 기념해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효잔치를 실시했으나, 올해는 코로나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효잔치 행사를 취소하고 이불을 구입해 안산시 25개 동에 이불 10채씩을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전재우 안산로타리클럽 회장은 “10년 이상 매년 해왔던 효잔치를 하지 못해 아쉽지만 코로나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모두가 방역수칙을 준수해 코로나를 빨리 극복 할 수 있길 바라며, 아침저녁으로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오늘 전달해 드린 이불을 덮고 어르신들이 따뜻한 가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원중 안산동장은 “명절을 앞두고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따뜻한 이불을 전달해 주셔서 어르신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나눔을 실천해 주신 안산지역 로타리클럽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이웃 간에 정과 사랑이 넘치는 지역사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받은 이불 10채는 관내 저소득 어르신 10분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