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스마트 공연 제작 프로젝트’ 참여자 모집
상태바
‘디지털 스마트 공연 제작 프로젝트’ 참여자 모집
  • 안산타임스
  • 승인 2020.09.14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등학교 고학년 ‧ 고등학생 및 해당연령 청소년 대상
예술+디지털 기술 융합 직업체험 교육 프로그램 일환
디지털 스마트공연 제작 프로젝트 포스터
디지털 스마트공연 제작 프로젝트 포스터

안산문화재단(대표 김미화)이 아동·청소년을 위한 문화예술 직업체험 교육프로그램인 ‘디지털 스마트 공연 제작 프로젝트’ 참여자를 16일(수)부터 25일(금)까지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초등학교 고학년과 고등학생 및 해당 연령대 청소년이다. 교육장소는 상록수체육관 옆에 새롭게 문을 연 소극장 보노마루다. 10월 10일에 시작해 11월까지 매주 토요일에 진행되고 참가비는 무료다. 중학생은 이번 교육대상에서는 제외되었다.

이 프로젝트는 예술과 기술을 융합한 교육프로그램으로 아동기·청소년의 예술 창의력 함양과 문화예술 직업군에 대한 진로 탐색을 돕기 위해 마련하였다.

참여자들은 약 4주간 디지털 공연 제작 활동을 함께 한다. 공연 연출, 기획, 모션캡쳐 체험, 시나리오 작성 등 스스로 체험하고 배우는 교육과정이다. 초등부의 경우 학부모가 동반 참가할 수 있다.

재단은 코로나19확산 대비‘거리두기’지침에 따라 초등부 참여 인원을 기존 20명에서 10명씩 2개의 그룹으로 나누어 진행할 예정이다. 또 교육 전 방역 소독을 실시하며 전자출입명부와 문진표를 의무적으로 작성 받고 참여자 발열 체크를 철저히 한다는 방침이다.

자세한 내용은 안산문화재단 홈페이지(www.ansanart.com)에서 확인할 수 있고 지원은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다운로드 후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이 프로젝트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신규 공모사업「2020 기술 입은 문화예술교육」에 선정된 교육프로그램으로 VR 전문 개발사 등 전문업체의 인력이 참여한다.

프로그램 관련 문의 031-481-0573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