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탐방> ㈜삼신기계 “최고 기술과 서비스 위해 부단히 노력하겠다”
상태바
<기업탐방> ㈜삼신기계 “최고 기술과 서비스 위해 부단히 노력하겠다”
  • 안산타임스
  • 승인 2020.07.24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광식 삼신기계 대표
이광식 삼신기계 대표

경기 화성시 마도면에 위치한 ㈜삼신기계(대표 이광식)는 앞선 기술과 높은 프로정신을 갖고 건축 내·외장재로 사용되는 조립식 샌드위치 패널을 생산하는 기계와 철판을 이용해 다양한 형상(파형)으로 벤딩하는 롤 포밍 기계를 전문으로 제작하는 회사다.

기술력에 대한 신념으로 각종 특허와 실용실안을 획득하고 글로벌 벤처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삼신기계의 다양한 생산라인 중 대표적인 것은 폴리우레탄 패널을 생산하는 라인이다. 이 라인은 높은 열 전도율과 단열성, 고강도 내구성을 지닌 폴리우레탄 패널을 생산하는 자동화 설비로 세밀하고 다양한 패널을 연속적이고 효율적으로 생산할 수 있다.

특히 고객의 요구에 따라 우레탄 보드, 그라스울 패널을 함께 생산할 수 있는 맞춤형 제작이 가능해 효용성이 높다.

고단열 패널 생산, 뛰어난 외관과 다양한 제품 형상, 고객의 상황과 편의에 맞춘 맞춤 시스템, 분별된 작업과 자동화된 제어를 특징으로 하는 이 시스템은 또 가격에 비해 높은 기능성·효율성을 갖고 사후관리까지 용이한 것이 장점이다.

EPS패널 생산라인은 가장 경제적이고 내수성이 강한 건축용 EPS패널을 생산하는 자동화 설비다. 세밀하고 다양한 패널을 연속적이고 효율적으로 생산할 수 있고, 특히 고객의 상황에 따라 맞춤형 제작이 가능하도록 구축된 시스템이다.

삼신기계 제품 모습
삼신기계 공정 과정 모습

역시 가격에 비해 높은 기능성과 생산의 효율성을 자랑한다.

PE 폼 패널 생산 설비는 온도에 민감하지 않고, 결로 현상과 비로 인한 소음을 줄이기 위한 건물에 사용되는 PE폼 패널을 생산하는 자동화 설비다. 최소의 인원으로 생산할 수 있게 시스템이 간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롤 포밍 기계는 고객의 요구에 의한 다양한 형상(파형)을 정교하게 성형할 수 있게 설계돼 있다. 역시 높은 생산성과 내구성, 관리의 편리성까지 갖춰 누구나 쉽게 운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라스울(미네랄울) 패널 생산 라인은 내화·흡음 자재로 사용하고 있는 그라스울(미네랄울) 패널을 생산하는 자동화 설비다.

세밀하고 다양한 패널을 연속적이고 효율적으로 생산할 수 있고, 특히 고객의 상황에 따라 맞춤형 제작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 가격에 비해 기능성과 생산의 효율성을 극대화 시켰고, 높은 내구성과 사후관리까지 용이하게 변경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광식 삼신기계 대표는 “우리가 제작한 기계를 통해 만든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을 뿐 아니라, 사용이 편리하고, 생산성이 높은 기계를 만들기 위해 기술개발을 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최고의 기술과 서비스를 드리기 위해 계속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