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의회 의장단, 민용기 안산타임스 발행인과 간담회 가져

박은경 의장 등 안산시의회 의장단이 민용기 안산타임스 발행인과 간담회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범수 기자

안산시의회 제8대 후반기 박은경 의장을 포함한 의장단이 단원구 고잔동 소재 안산타임스 본사를 방문해 민용기 발행인과 간담회를 가졌다.

16일 안산시의회 박 의장, 윤석진 부의장, 김태희 의회운영위원장, 김동수 기획행정위원장, 이기환 문화복지위원장, 박태순 도시환경위원장 등과 의회 사무국 관계자들이 안산타임스를 방문해, 민용기 발행인과 간담회를 가졌다.

안산타임스 접견실에서 민용기 발행인과 안산시의회 의장단이 간담회를 하고 있다. 김범수 기자

이 자리에서 박은경 의장은 “선거를 통해 시민들의 지지로 당선됐지만, 의정활동에 집중하다 보면 편협된 시각을 가질 수 있다”며 “지역 언론의 정론직필을 통한 따끔한 질책과 대안 제시가 의원들의 긍정적인 발전과 시 집행부와의 시너지를 상승시켜 시민들이 행복한 안산시를 만드는데 초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 의장은 이어 “후반기 의장단이 구성된 만큼 여·야를 떠나 의원들이 하나가 되어 안산시의 발전과 시민들의 행복을 위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노력할테니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이에 민용기 안산타임스 발행인은 “이번 의장단 구성시 약간의 잡음이 있었으나 예상보다 빠르게 구성을 완료했다. 시민의 입장에서 말하자면 정당을 초월해 지역 주민과 시민을 위한 정치에 힘써주길 바란다”며 “지역 언론도 지역정치가 긍정적이고 발전적인 방향으로 향하도록 고군분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