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그리너스FC가 와~스타디움 미디어룸에서 ‘안산시 축구협회’와 업무협약을 맺고 있다. 왼쪽부터 안산시축구협회 박병태 상임부회장, 홍승우 상임부회장, 박재열 상임부회장, 심성보 회장, 안산 그리너스 박창희 사무국장, 박종수 팀장, 황인풍 팀장, 이제영 대리. 사진=안산그리너스

안산그리너스FC(구단주 윤화섭)가 25일 와~스타디움 미디어룸에서 ‘안산시 축구협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안산시 축구협회 심성보 회장, 안산그리너스FC 박창희 사무국장이 참석했으며, 양 기관은 상호협력을 통해 우호를 다짐과 동시에 지역 스포츠 발전에 적극 협조하기로 하며, 홍보 차원에서 상호간 긍정적인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

안산그리너스 윤화섭 구단주는 “안산시 축구협회와 이번 협약이 시민들 에게 구단을 알리는데 큰 도움이 될것 같다. 안산시에 축구가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으며,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구단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안산시 축구협회 심성보 회장은 “우리 안산시를 대표하는 프로축구단인 안산그리너스FC와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지역민들에게 더욱 더 사랑받을 수 있는 팀이 될 수 있도록 안산시 축구협회가 열심히 홍보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