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부터 관내 경로당에 꾸준한 후원, 올해 2곳 더해 9곳 후원 약속

기쁨의 동산교회, 중앙동 경로당 9개소에 설맞이 후원

안산시 단원구 중앙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4일 중앙동에 소재한 기쁨의 동산교회(목사 김광이)에서 중앙동 경로당을 위해 김 27박스, 커피 9박스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기쁨의 동산교회는 2016년부터 중앙동 경로당 7곳을 위해 매월 쌀(20kg) 1포씩을 후원해 왔으며, 올해부터는 신축아파트인 힐스테이트중앙경로당, 센트럴푸르지오경로당 2곳을 포함해 총 9곳의 경로당에 매월 후원하기로 했다.

기쁨의 동산교회 관계자는 “매월 경로당 어르신들을 위해 쌀 20kg을 후원해 왔으나 이번에는 설 명절을 맞이해 김과 커피를 준비했다”며 “2020년 교회 비전을 이웃을 섬기는 교회로 했는데, 더 많은 지역사회의 이웃을 섬기는 교회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경림 중앙동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기쁨의 동산교회에 감사하다”며 “현재 중앙동은 이웃이 이웃을 보살피는 지역공동체를 만들어나가려고 하는데, 서로 협력할 수 있는 부분이 있으면 같이 공유하여 지역공동체를 만들어나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한 후원물품은 기쁨의 동산교회에서 중앙동 9곳의 경로당에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