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안산상록을 지역위원회가 주최한 ‘2019 상록을지역 합동 송년의 밤’이 한양대학교 게스트하우스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김철민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 안산상록을 지역위원 회가 주최한 ‘2019 더불어민주당 안산 상록을지역 합동 송년의 밤’이 지난달 26일 한양대학교 게스트하우스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송년회에는 김철민(상록을) 국회의원을 비롯해 전해철 국회의원, 민용기 안산타임스 발행인, 송한준 경기 도의회 의장, 김동규 안산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지역 시·도의원과 당원 등 700여명이 참석했다.

상록을 운영위원장인 장동일 도의 원은 “올 한해도 고생 많으셨고 새해복 많이 받으시기 바란다”며 “앞으로 도 상록을 지역위원회는 당원 여러분과 함께 살기 좋은 안산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철민 의원은 “우리 상록을 당원 여러분들께서 늘 함께해주신 덕분에 지역 현안인 신안산선 착공, 장하역 신설, 장상지구 공공택지 조성 등을 해결할 수 있었다”며 “언제나 응원해주셔서 감사하고,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할수 있도록 더 듣고 더 뛰겠다”고 말했다.

또한 “오는 경자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모두 건강하고 하는 일이 술술잘 풀리길 기원드린다”며 송년 인사를 전했다.

한편, 송년회 2부 행사에서는 더불 어민주당 안산상록을 지역위원회 여 성위원회, 청년위원회, 상록을정치학교 1~4기가 장기자랑을 펼치며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안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